커뮤니티

신생아 케어와 모유수유 유방관리에 특화된 산후조리원,
엄마손에서 전문적이고 편안한 산후조리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이용후기

엄마손에서 잘 쉬다갑니다.

페이지 정보

등록일22-09-14 조회29회

본문

안녕하세요~! 분당 엄마손산후조리원 추천 후기입니다.



분당차여성병원에서 자연분만 후 가까운 조리원인 엄마손 산후조리원을 2주 이용하였습니다. 장점은 많으나 4가지로 요약하겠습니다.



1. 신생아 케어

아가 돌봐주시는 선생님들이 너무 좋으세요.

모유수유 할 수 있도록 옆에서 아가 이름 불러주시면서 "잘할 수 있어요~ 힘내자" 응원해주십니다. 실제로 아가가 선생님이 응원해주면 젖을 안빨다가도 신기하게 빱니다. 저도 같이 응원받는 기분입니다.(이게 바로 교감이겠죠)

또한 신생아실 위생관리가 철저하고 아가가 울다가도 선생님이 안아주시면 뚝 그칩니다. 그만큼 아가들을 사랑으로 돌봐주시는것 같습니다. 또한 선생님들께서 전문성과 실력이 뛰어나셔서 신생아 관리가 체계적으로 잘 되고 있습니다.



2. 산모케어

밥이 건강식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2주 있으면서 매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간식도 하루 두번 나오는데 너무 헤비하지않게 두유, 죽, 유부초밥, 김밥, 주먹밥 등 다양하게 번갈아가면서 잘 나옵니다.

또한 중간에 병원갈일이 있었는데, 병원 다녀오기 힘들지 않았는지, 식사는 잘 챙겨먹었는지 물어봐주시고, 산모 몸상태 봐가면서 모유수유 횟수도 조절해주십니다. 코로나 시기에 외로운 산후조리원 생활을 선생님들 덕분에 잘 보냈습니다.



3. 가성비

분당 산후조리원을 여러군대 알아봤었는데 2주에 400이 일반적인거 같더라구요... 200만원대에 편하게 잘 쉬어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남는돈으로 마사지도 추가로 받고 힐링하다 갑니다.



4. 남편 출입 가능

남편이 조리원에서 출퇴근까지는 아니여도 주말(금요일 입실, 일요일 퇴실)에 자가진단 키트 후 산모방에서 같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모자동실 시간에 아빠랑 아가와 함께 보낼 수 있었고, 아빠가 아가를 보고싶어하면 방으로 데려와 언제든 같이 있을 수 있었습니다.



5. 시설

올해 새단장해서 시설이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가 잘 됩니다.





위의 네가지 외에도 마사지, 정형외과 강의, 원장선생님의 전문성 등 좋았던 부분이 많았습니다.

둘째가 생긴다면 엄마손산후조리원에서 보내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