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신생아 케어와 모유수유 유방관리에 특화된 산후조리원,
엄마손에서 전문적이고 편안한 산후조리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이용후기

엄마손산후조리원 3주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등록일22-09-02 조회36회

본문

저는 아이가 34주 미숙아로 신생아집중치료에 입원해 있어 가장 염두한 사항이 분당 차병원이 무조건 가까운 거리에 있는 조리원이었습니다. 검색하니 분당 차병원까지 걸어서 10분도 걸리지 않아 선택하게 되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1. 언제어디서든 볼 수 있는 신생아실
신생아실이 오픈되어 있다보니 오다가다 언제든 아이를 볼 수 있고 베이비캠이 있어서 앱으로도 가능합니다.
아이가 NICU에 있어서 첨 조리원 입소했을 때 매일 신생아실을 기웃기웃거린게 엇그제 같은데 벌써 퇴소네요.
신생아실선생님들도 다 경력이 오래되신 베테랑이셔서 걱정할게 없었고 무엇보다 진심으로 아이를 돌봐주시고 예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처음 접하는 모유수유가 넘 어려웠는데 잘 가르쳐주셔서 아이가 잘 물게 되었을 때 희열은 너무 행복했어요. 가슴도 뭉치지않게 냉찜질팩도 챙겨주시고 친정엄마 같이 대해주셔서 눈물이 나기도 했네요.
그리고 모자동실 두시간동안 신생아실 소독하고 항상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안심이 되고 좋았습니다.

2. 손맛이 느껴지는 식사
밥이 집밥처럼 맛있고 미역국도 종류별로(조갯살미역국, 북어미역국, 소고기미역국, 홍합미역국등등) 다양하게 내어주시니 물리지가 않았어요
그리고 아침/점심/저녁 식사 사이에 간식 2회제공 되는것도 넘 좋고, 첨에 입소할때 남편이 과자랑 간식도 사서
넣어줬었는데, 간식도 넘 잘나와서 따로 간식챙겨 올 필요가 없더라고요^^

3. 행복한 마사지 시간
산전 2회+산후2회 기본 받아볼 수 있고 거기에 저는10회에 2회 더 추가해서 받았습니다.
산후조리원에 있는 동안 열심히 마사지를 받았더니 2주정도 되었을쯤 제가 총10kg쪘는데 7kg나 빠졌어요! 병원 한달입원하고 제왕절개해서 몸이 정말 만신창이였는데..TT 꾸준히 마사지 받으니 부종도 금방 빠지고, 복부 마사지까지 해주시니 오로 배출이나 배앓이도 회복이 빨랐던거 같아요. 모유잘나오게 가슴 마사지도 방으로 하러 와주시고 몸상태도 세심하게 매번 물어봐주셔 감사하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첨엔 미숙아로 태어나 넘 조그마한 아기였던 우리 루키가 신생아실 선생님들께서 예쁘게 케어해주신 덕분에 건강히 잘 커서 퇴소하게 되었습니다.
들어올때 2.5kg이었는데, 나갈때가 되가니 어느덧
3kg 가까이 되었네요. 원장님께서도 아이의 사항을 매일 체크해서 문제가 있으면 바로 알려주시고 불편사항이 없는지 물어봐주시고 꼼꼼히 챙겨주십니다.
엄마손산후조리원 알아보고 계신다면 ,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은 물론 좋은 가격에 산모와 아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 엄마손산후조리원 추천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