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신생아 케어와 모유수유 유방관리에 특화된 산후조리원,
엄마손에서 전문적이고 편안한 산후조리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이용후기

2주간 너무나 잘 있다가 갑니다 ㅜㅜ

페이지 정보

등록일22-08-28 조회40회

본문

저는 셋째 엄마입니다.
첫째는 조리원 당연히 갔고
둘째는 첫째가 아른거려 조리원 못가고
산후 도우미만 한달을 썼었죠.
셋째는 정말 마지막이니까 날위해 가자 굳게 마음먹었어요.

제가 조리원을 선택한 기준은 가성비였어요.
아이를 이미 둘이나 키워보니 화려하고 시설좋은 곳은 사실 의미가 없다는걸 너무나 잘 알고 있었답니다.
시설보다 조리원 운영이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전문성이 있는지 마사지샵은 잘 되있는지가 더 중요했으니까요.
이렇게 알아보다 보니 엄마손 산후조리원이 딱 제 기준에 맞더라구요.

일단 원장님과 신생아케어 해주시는 선생님들이 고경력자 분들이세요. 원장님은 간호사출신이라고 들었는데 아이들 숨소리 체크까지 하신다는거 듣고 놀랐어요.직접 다 확인하고 체크하시더라구요.
가격은 모 다들 알아보실테니 확실히 저렴하구요. 그에 비해 전문성 또한 갖추고 있으니 이만한 조합은 또 어디에도 없겠죠.
시설도 새로 리모델링해서 아주 깔끔했어요.

제가 제왕으로 4박5일 입원해있다가 조리원 들어왔는데 귀신같이 젖몸살이 오더라구요..
하반신 마취 부작용인지 등은 마치 시멘트 발라놓은것 마냥 뻗대고 아프고 거기에 젖몸살이 오니 가슴은 바위로 누르는것 같고...너무 힘들었는데 여기 선생님이 밤새 냉동찜질팩 가져다 주시면서 체크해주셨어요. 얼마나 위로가 됐는지 모르겠어요. 그덕에 잘 버텼어요.
바로 다음날 마사지 선생님이 풀어주셔서 무사히 지나갔고 지금은 모유수유 너무나 잘하고 있답니다.

마사지..이야기 빼놓을 수가 없네요.
정말 다른 후기처럼 최고입니다. 전 아이 갖기전에도 마사지 꼭 받는 사람이였는데 확실히 잘하세요. 마사지를 받다보면 인체구조를 공부하신분과 아닌분 차이가 확연히 큽니다. 이분은 어디가 아픈지 너무나 잘 아시고 잘 풀어주세요. 마사지 3번 받고 등 완전히 풀려서 날아다녔습니다. 몸무게는 9키로 정도 감량한것 같네요. 조리원 예약하면 산전 산후 마사지도 있으니 너무 좋아요!

밥은 집밥처럼 잘 나옵니다. 간식도 야식도 너무나 잘 나오구요.

결과적으로 전 만족하면서 2주를 보냈어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원장님이 퇴소하기 전에 퇴원교육 해주셨는데
셋째 엄마지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너무 자세히 재밌게 설명해주셔서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많이 배웠습니다.

원장선생님 그리고 우리 아기 케어 해주신 모든 선생님 너무 감사해요 ㅜ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